맛집

김포시 소갈비 식당 쌈채소 무한리필, 육가식당

ˍ 2020. 12. 16.

매출의 신을 찾아간 곳은 경기도 김포시.

입소문만으로 손님들 끌어모은 이곳. 갈비 좀 뜯어 본 사람들에게는 필수 코스라는데요. 돼지고기보다 저렴하게 나오는 소갈비의 정체.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뜯어본 뼈대 있는 맛의 결정판.

채소값이 고공행진인 요즘, 15가지 쌈 채소까지 무한리필.

향긋한 냉이가 토핑된 된장찌개까지.

숯불 위에서 구워낸 먹음직한 소갈비. 한 점만 먹어도 맛있는 탄성 자동 발사.

 소갈비 900g에 6만 5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손님들 끌어 모으는 매출의 신.

소갈비의 신 박상배(59세)를 소개합니다.

박리다매가 인생 모토.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의 소갈비로 대박길 걷고 있다는 이곳의 매출은 연매출 무려 13억.

입소문만으로 대박 행진 이어가는 소갈비의 비법은 뭘까요? 같은 소에서 나온 갈비라도 다 똑같은 갈비가 아닌데요. 이것은 프라임급 생갈비라고요. 갈비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이야기하는 6번, 7번, 8번 갈빗대를 사용해서 만들고 있다네요.

자르는 모양도 스페셜하다는데요.  보통의 소갈비라 하면 뼈 부분으로 가로로 길게 썰어 포를 뜨는 게 일반적인데 여기에서는 뼈를 측면에서 잘라주는 LA갈비 스타일.

이어서 의문의 항아리를 공개하는 사장님.

항아리는 오가피청이라는데요.

오가피 청과 과일로 자연스러운 단맛이 무기인 양념에 3일 숙성해주면 단짠 매력의 소갈비 출격 준비 완료.

이 맛에 갈빗대 놓지 못한대요.

칭찬 자자한 소갈비 맛을 지원사격하는 특급 서비스. 바로 15가지의 쌈 채소입니다.

매일 아침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싱싱한 쌈 채소가 이 집만의 매출 비법입니다.

전국 각지 쌈 채소 농장을 직접 돌아다니며 눈으로 보고 계약을 성사시킨 결과 매일 아침 신선한 쌈 채소를 공급받을 수 있다는데요. 15종의 쌈 채소 꽃이 만발했습니다.

화수분처럼 마르지 않는 쌈 채소에 숯불 향 가득 머금은 채로 육즙이 마르지 않는 소갈비를 한 점 올려내면 이 맛이 찐이로다.

한 번 먹으면 또 먹고 싶고 두 번 먹으면 두 번 더 먹고 싶은 소갈비와 쌈 채소의 궁합.

입소문 나는 이유 여기서 끝이 아니죠.

산삼보다 더 좋다는 향긋한 겨울 냉이가 토핑된 냉이 듬뿍 된장찌개도 서비스라는데요.

국물 한 입만 먹어도 감탄이 절로 나는 맛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충족까지 찐. 마블링 꽃이 화려하게 피어난 소갈비 오늘 저녁 메뉴로 어떠세요?

 

이상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나온 소갈비 맛집가게 정보였습니다. 

 

-음식점이름 : 육가식당
-도로명주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67
-지번주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 1154-2
-전화번호    :031-988-9236

 

육가식당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67 1층 (양촌읍 석모리 1154)

place.map.kakao.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