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파괴Why 오늘의 메뉴는요. 남해안에서 올라온 싱싱한 홍가리비에.
동해 바다 대표 주자로 나선 큼지막한 돌조개.
흔히 비단조개라 부르는 접시조개도 한 자리 차지했고요.
지금 한창 제철인 자연산 석화에.
통통하게 살 오른 백합.
매콤한 양념장을 곁들인 키조개를 더하고.
씹으면 씹을수록 감칠맛이 폭발하는 가리비까지. 매일매일 들어온다는 싱싱한 조개가 한가득.
겨우내 맛도 살도 제대로 차 오른 조개구이입니다.
삼겹살도 같이 먹을 수 있다는데요. 총 일곱 가지 제철 조개와 냉동 삼겹살이 무제한.
바닷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도 제법 입소문이 난 이곳. 주문과 동시에 커다란 쟁반 가득. 제철 조개와 삼겹살이 입장 완료.
먼저 싱싱한 조개부터 불판에 빽빽하게 올리는데요.
뽀얀 국물이 나오면서 담백함이 더해진 가리비를 한입에 쏙.
제철 조개와 삼겹살. 묘하게 끌리는 독특한 조합 덕분에 입소문이 난 건데요.
쫄깃한 조개 속살에 삼겹살을 올려서 한입에 쏙. 박수가 절로 나오는 맛이라는데요.
이곳에서는 일곱 가지 제철 조개에 냉동 삼겹살까지 전부 무제한. 얼마인지 궁금하시죠? 싱싱한 제철 조개에 삼겹살까지 무제한으로 즐기는 가격이 1인 1만 9900원.
동해안 대표 주자인 돌조개와 접시조개부터 키조개와 가리비, 자연산 석화까지 종류만 해도 총 7가지.
여기에 냉동 삼겹살은 보너스. 한 상 가득 알찬 구성에 1인 1만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까지.
수조에서 꺼낸 싱생한 조개를 그 자리에서 바로 손질하는데요.
주인장이 하루도 빠짐없이 출근 도장을 찍는다는 이곳. 매일 시세를 직접 확인하고 구입하는 덕분에 1인 1만 9900원이라는 가격이 가능한 건데요.
해감 작업까지 마친 조개 중에서도 씨알이 굵고 품질이 좋은 것들로만 선별해 들여온다는군요.
주인장이 어찌나 꼼꼼한지 이 동네에서는 꽤나 유명할 정도라는데요. 돌조개는 입을 꽉 다물고 있는 게 싱싱한 거라니까 기억해 두세요.
가리비는 이렇게 껍데기가 연결된 구멍 사이로 살점이 보이는 게 신선한 거랍니다.
입주 절차 까다로운 이 집 수족관에 옮겨진 것만으로도 신선도와 품질은 이미 보장받은 셈입니다.
웅장한 자태 뽐내는 4단 조개찜까지. 다양한 단품 메뉴 판매로 이윤을 보충한 것이 가격파괴의 비결.
아무리 배가 불러도 꼭 먹어야 하는 마지막 필수 코스 해물라면.
이집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무한 리필 메뉴가 또 있었으니. 기존 가격에 1인당 1만 원을 더 추가하면 활어회까지 무제한.
펄떡펄떡 움직이는 게 싱싱합니다. 국민 횟감이죠. 우럭과 광어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주문이 들어온 즉시 손질해 한 입 크기로 도톰하게 썰어내는데요.
이 횟감을 손질하는 것도 손끝이 야무진 주인장이 도맡아서 한다는군요. 주인장이 일식 경력이 15년 정도 되어서 각종 수산물을 다룰 줄 안다고요.
일곱 가지 제철 조개에 냉동 삼겹살, 거기에 싱싱한 활어회까지. 보기만 해도 군침 넘어가는 조합입니다.
탱글탱글한 광어회를 초장에 듬뿍 찍어서 그대로 한입. 어디서 이렇게 마음껏 먹을 수 있으랴.
오늘 한 끼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이상 KBS 생생정보에 나온 무한리필 조개구이 맛집가게 정보였습니다.
-음식점이름 : 조개마을
-도로명주소 : 강원도 강릉시 하슬라로192번길 1
-지번주소 : 강원도 강릉시 교동 1839-1
-전화번호 :033-642-4700
-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이용시간: 평일 2시간 / 금·토·일·공휴일 1시간 40분)
-1인 19,900원
조개마을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192번길 1 (교동 1839-1)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