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기로 유명한 저지방 고단백 식품 오리고기. 오리도 그냥 오리 아니죠. 유황을 먹고 자라 환절기 면역력 강화와 기력 회복에 그만인 국내산 유황 오리구이입니다.
삼겹살을 제외한 대부분 국내산 만 사용한다는데요. 주인장이 매일 아침 직접 발골한 오리를 손수 썰어서 준비 한다는데요. 고기가 워낙 신선하기 때문에 누린내가 전혀 안 난다는 국내산 유황오리구이.
육즙이 좌르르 흐르는 게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여기에 짭조름한 맛과 훈연향이 매력적인 훈제오리와 오리 날개에 수제 소시지, 오리 떡갈비까지.
끝이 아닙니다. 간장양념에 버무려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을 살린 국내산 닭구이도 추가요.
종류별로 든든하게 차린 한상, 이 많은 음식이 무제한이라는 사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놀라운 광경 입니다.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서 만든 이 주인장표 수제 치킨도 무제한이라는 사실. 치킨집도 아닌데 매일 깨끗한 기름에 직접 손질한 닭을 튀긴다니 웬만한 브랜드 치킨 못지않습니다.
치킨은 물론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닭볶음탕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데요.
요즘 가격이 많이 오른 계란도 내 손으로 후라이.
오리부터 훈제오리, 훈제오리날개, 오리 떡갈비, 닭구이, 닭모래집, 치킨, 삼겹살 기타 등등 이 모든 게 다 무제한.
전라남도 지역에서는 이 들깨가루를 섞은 초장에 고기를 찍어먹는 것이 별미 중의 별미라는데요.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하고 야들야들한 훈제오리, 닭고기의 색다른 발견 별미 중에 별미인 국내산 닭구이와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닭모래집, 그리고 삼겹살 등등 총 10종 세트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가격. 1인 1만 3900원.
주인장의 가격 파괴 첫 번째 비결. 바로 도계장에서 직접 닭과 오리를 공급 받아 유통단계를 줄인 건데요. 더욱 싱싱한 재료를 공급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가도 절감할 수 있어 일석이조입니다.
도축 이틀 이내의 신선한 고기만 사용하는 것이 주인장의 철칙. 게다가 비장의 무기가 하나 더 있다는데요. 시장에서 판매장을 함께 운영한다는 사장님. 손님들에게 신선한 닭과 오리를 손질해 드리며 갈고 닦은 실력으로 식당을 차리게 된 거라네요.
베테랑 발골사의 손끝에서 준비 되는 재료들. 하루에 손질하는 닭과 오리만 수십, 수백 마리에 이른다는데요. 손질한 고기는 가게로 가져와서 본격적인 장사 준비를 합니다.
생고기에 비법 양념을 넣고 골고루 잘 버무리는데요. 미리 양념을 해 놓지 않고 그때그때 하는 것이 포인트.
신선한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부위 외에도 주인장이 직접 만드는 요리들이 있다는데요. 닭요리계의 부동의 1위 치킨.
이거 하나만 있으면 밥 한 공기 뚝딱. 닭고기와 각종 채소를 넣고 끓여낸 닭볶음탕도 항시 대기.
이 모든 게 셀프 서비스로 운영 되기 때문에 인건비를 줄일 수 있다는 게 마지막 가격 파괴의 비결.
별미가 또 있죠. 후식으로 찾는다는 그 메뉴. 이름하여 닭장떡국인데요. 타지역 사람들에게는 생소하지만 이곳 사람들에게는 꽤 익숙한 음식이라네요. 닭에 간장과 마늘, 참기름을 넣고 끓여서 오래 먹기 위해서 만든 것이라고요.
닭장떡국은 전라남도 지역의 향토음식인데요. 국물이 구수하고 진해서 일반 떡국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음식점이름 : 무한리필먹보생생오리
-도로명주소 :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신대앞길 14
-지번주소 :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940-5
-전화번호 : 061-745-5553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연중무휴)
1인 13,900원 / 8~10세 8,000원 / 5~7세 6,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