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멕시코 치미창가 식당. 치미창가는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으로 미각을 자극한다는데요.
이곳 치미창가에는 멕시코 사람들이 즐겨먹는 특별한 재료가 숨어 있답니다. 먹어봐야 안다는 이 집 치미창가의 속재료. 맛의 신세계가 열렸다. 아보카도 치미창가.
손님들이 홀딱 반한 맛의 정체는 아보카도였네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아 맛은 물론 영양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은 보너스.
쌀 한 톨도 음식의 조화를 생각해서 선택했다는 주인장. 인티카 쌀이라고요.
모차렐라와 체다치즈를 넉넉하게 넣어 잘 말아준 토르티아는 튀기기 전에 들러야 할 곳이 있다는데요.
토르티야가 풀어지지 않게 하려고 이렇게 굽는거라고요.
풀어지지 않게 딱 붙여줬으니 안심하고 튀겨주는데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낸 브리토.
여기서 끝이 아니죠. 소스에도 주인장이 고집을 담았다고요. 기본적으로 튀긴 음식이기 때문에 조금 느끼할 수가 있어서 소스는 새콤달콤하다고요. 거기에 매운맛을 넣으려고 핫소스도 뿌리고 사워크림,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 위해 고수와 할라페뇨도 추가로 올라갑니다.
보기 좋은 음식이 맛도 좋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치미창가 완성입니다.
3가지 소스가 맛에 변주를 주어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데요. 속이 꽉 찬 부리토는 배를 채워주고 매콤 고소한 소스는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준다고요. 찰떡궁합이라는 말은 이럴 때 써야겠죠?
-음식점이름 : <타코피에스타>
-도로명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39
-지번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115
-전화번호 : 031-384-5599
타코피에스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39 신안메트로칸 212호 (비산동 1115)
place.map.kakao.com
댓글